[오페라]카발레리아 루스타카나

공연 2014. 5. 26. 11:46

클레식공연 본지 진짜 오래 됬는데,

정말 오랜만에 중극장 이상에서의 공연을 보게 되었다!!

너무 오랜만에 클래식 보러 가는거라,

완전 떨리고 기대되고 그랬음둥~

 

 

 공연전 받은 소책자!!

내가 눈여겨 볼분은 저기 알피오 역의 윤오건님!!

 

 

유엔묘지 정거장에서 하차했더니,

바로 보인 칼국수집!!

시간도 많이 남고 해서 총총총~~

 

 

무진장 매운 배추김치와

달큰한 깍두기가 항아리에 담겨 있었네~

 

 

나 진짜 시간이 남아돌아서...

이렇게 여자 혼자서 이렇게 칼국수집 가서 사진 찍고 막...

 

 

조개 껍질들 다 불리하여 먹을준비 완료된 물총조개들!!

우왕 나 첨으로 먹어봤음.

물총조개!!

안 식혀먹으면 입천장 다 까진디~

그래도 맛있었음!!

 

 

깍두기 하나 걸쳐서 찰칵...

와놔 이거 찍는데 웰커 웃기지?!
나혼자 궁상맞게...ㅋㅋㅋ

 

 

매운김치 속속 숨켜서 또 찰칵...ㅋㅋㅋ

와놔.. 나 진짜 할일 없었나보다;;ㅋㅋㅋ

 

 

그럼에도 시간이 남아돌아서..

부산문화회관 근처 까페라도 가보려구...

없더라;;

진짜 뭐 없더라...

무슨 돌로 만든거?! 파는 집앞에서 만난 돌하르방

이거 찍는데 동네 주민들이 이상하게 쳐다봄;;

미안해요. 나 시간이 너무 많아서;;

 

 

우연히 발견한 까페!!

우웅~ 계단올라가면 있는 엔티크한 까페!!

카페에 보면 막 옛날 전축!! 그런거 있구!!

엘피판 그런거 있다?!

사람들도 때마침 없을때라서,

잔잔한 음악이며 조용한게

완전 좋았음!!

 

 

더치커피 한잔~

너무 좋아서 손이 떨렸나봄...ㅋㅋㅋ

더치아메리카노 아이스 한잔요>> 나 이렇게 주문함;;

나 진짜.. 그날 많이 피곤했나보다...ㅋㅋㅋ

 

 

 

티켓인증샷!!

오페라 본다고 간만에 토오픈 구두신어서ㅋㅋㅋ

발가락 만신창이 됬지만..ㅋㅋㅋ

그래도 두근두근~~

 

 

공연중 사진 촬영은 안돼니께.

공연전 촬칵!!

시골청년들의 결투 맞나?!

그에 관한 이야기!!

 

뚜릿뚜가 아내 산투차를 버리고,

알피오의 아내 룰라에게 홀렸고,

이 사실을 안 알피오가 몹시 화가 났고,

둘은 결국 결투를 하는데...

 

중간중간 지휘자님이 이건 이런내용이라고

해설이 붙는다!!

원문으로 부르는 거라서 좀 어려울 수도 있었는데,

한결 편하게 봤네!!

간만의 오페라 대만족~!!

 

PS. 알피오...♡ 남성적인게 뭔가 매력적..ㅎㅎ

 

'공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학로&홍대] 당신이 주인공1, 2  (2) 2015.09.30
[공포코믹극]당신이 주인공  (0) 2014.07.26
[콘써트뮤지컬]우연히 행복해지다  (0) 2014.04.28
[코믹뮤지컬]프리즌 막공  (0) 2014.03.25
[연극]불편한 타이밍  (0) 2014.02.27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