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찾사_2014.04.04

티비 2014. 4. 6. 20:57

 맘먹고 웃찾아 코너들 스샷 고고씡~

요즘 재미나게 보구 있느니ㅎㅎ

한번쯤 코너 속속들이 올리는 것두...ㅎㅎ

 

 

'누명의 추억' 예전에 서울나들이에서 나왔던 이동엽씨가 하시는 코너!!

예전부터 이분 코너 재미나게 봤던 기억이!!

예전에 있었던 일을 막 회상하면서 재연하는 거임!!

이동엽씨 홀로 이코너 다 살리는 듯!!

파도가 철썩철썩~~ 계속 입에서 멤돌더랑~

후훗 막막 했던 이야기 또 재연할 때는 재미나기도 하면서,

뭔가 안타깝기도..ㅋㅋㅋ

 

 

'열혈강호' 타이틀을 못땄구만!!

예전에 웅이 아부지 때부터 좋아했던 남호연씨!!

개투제라블?! 이것도 잼났었는데!!ㅋㅋ

 

 

이코너는 배우들의 합이 잘맞는다는 생각이 막막~

홍콩무술 영화이 효과를 몸소 보여주심!!

와놔 재미남.. 이번주에 분신술 와놔...ㅋㅋㅋㅋ

빵터져씀!!! 푸핫!!!

재밌쪄!! 열혈강호!!

 

 

'채인지' 이 코너도 타이틀 못땄네~

나 이코너도 너무 좋아라함!!

여자랑 남자랑 막 바뀐 설정인데!!

장홍제씨 이분 여성성 다분한 남자에 완전 빙의!!

손동작 하나하나에도 묻어나오는 세심함ㅋㅋㅋ

 

 

박진주씨랑 완전 찰떡궁함임!!

체인지 재밌어!!

"몰.라.~" 이거 입에 붙었음!!

 

 

'관객의 난' 진짜 재미없는 공연보고 열폭하는 관객을 그린ㅋㅋ

짜여진 것이겠지만, 진짜 극중의 공연이 재미가 없기에...ㅋㅋㅋ

관객이 막 그렇게 하니 뭔가 속 시원함?!ㅋㅋㅋ 

관객 역할 맡으신 분 진짜 객석에 앉아가지고,

완전 뻔뻔하게 연기 잘하심!!ㅋㅋㅋ

 

 

예전에 화상고랑 보이스포맨?! 으로 활약하셨던 박상철씨 나옴!!

설마.. 무조건 박상철 이분 생각하는 거 아니지?!

헤어진 연인들이 우연히 만났는데,

남친 직업이 반전임!!ㅋㅋㅋ

정작 배우들은 웃음기 없이 하는데,

그게 더 웃긴!!

 

 

내가 좋아라~~ 하는 코너!!

이형씨랑 장홍제씨 나와서 더 좋아라~~

 

 

이번에 이형씨 캡쳐 못했음.. 했는데 얼굴 다 찌그러져서 패쓰~

이코너 짜시는 분들 머리 짱 좋으신 분들 같음!!

요즘 용어를 막 한자 섞어서 끼어 맞추는데,

환상적임!! 그 한자 어뜩게 다 찾으신데?!

참, 여기 강성범씨도 나온다는~~

이코너 똑똑하게 웃긴다!!ㅋㅋ

 

 

나 별그대를 안봐서 잘은 모르는데,

역시나 내가 좋아라 하는.

홍윤화씨랑 황영진씨 나옴!!

예전의 홍하녀를 떠올리게하는 코너라고나 할까?!

배우들 살신성인 덕분에 코너가 빛난다고나 할까!!

재밌음!! 별그대 본사람이면 공감대 있어서,

더 재미날듯!!

 

 

초반엔 어? 뭐지 이러다가..ㅋㅋ

보다보면 나도 모르게 빵터지더라?!

김형인씨랑 권성호씨 나오는데.

옛날 웃찾사에서 군대배경으로 한 코너 생각나더랑.

이분들도 여전하심 재밌어!!

 

 

굿닥터 드라마 짱 재밌게 봤어서 뭔가 반가움!!

여자 개그맨 닮은꼴 와놔ㅋㅋㅋ

매주마다 바뀌는데, 빵터짐!!

덕분에 매주 즐겁게 보고 있는 코너~

 

 

'극과극' 타이틀 못따서 캡쳐샷으로~

색쉬와 보이쉬~

 

 

서울놈과 시골놈~

 

 

선수와 모태솔로~

 

저번에 뜬놈과 들뜬놈도 재미지던데!!

왜 안나옴?!

동안과 노안도 재밌었는데!!

왜 안나옴?!

 

말그대로 극과극의 두사람이 나와서 웃기는 거!

재밌엉~~!!

 

이코너 부산 사람으로 심히 공감이 가더라~!!ㅋ

가끔 우리네 쓰는말을 서울분들 못알아 듣는데,

뭔가 이코너 보면 그게 그거구나 하실꺼임~

 

 

이코너 난 잘 모르겠다...

어떤 코드로 웃기는지는 알겠지만... 흠...

광수 닮았단 객석의 말에 이번주 빵터짐ㅋㅋㅋ

좀 더 봐야 적응이 되려나...

진짜 난 잘 모르게씀;;

 

 

젤 먼저 생각나는 건

'나와 이자식아~'

와나..ㅋㅋㅋㅋㅋ

여기 나오는 안진호씨 와나ㅋㅋ

저번에 보험왕 페러디 코너도 웃기더니ㅋㅋㅋ

91년 생이란 걸 알고 쫌 놀랐음!!

젊으셨음!!+ㅁ+

 

 

'인과응보' 기다리는데, 이코너가 나왔음!!
새코너 인가봉가?!

왜 화장실 가면 내욕 하잖아!!

내가 자리를 비운사이 내가 이런 사람이 되있는 거지~

재밌더랑~ㅋㅋㅋ

아자

웃찾사 기다려진당.

계속 흥했으면 좋겠다~~!!

금욜 밤 11시20분!!

이번주도 놓치지 않겠엉~!

'티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콘_2014.04.06  (0) 2014.04.07
정글의 법칙  (0) 2014.04.07
코미디에 빠지다  (2) 2014.03.31
내가 결혼하는 이유  (0) 2014.03.25
개콘  (0) 2014.03.25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