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염색 망했나봄...ㅎㅎ

일상 2014. 5. 8. 21:33

밝은 갈색으로 염색했는데,

머리 뿌리가 쑥쑥 올라오는 겨;;

꼴배기 싫었지..

 

사실 그닥 이상하진 않았는데,

내가 꼴배기 싫어서;;

 

뿌염하긴 돈 아깝구.

그닥 지저분할 정도로 올라온건 아니었기에.

그럼에도 결국엔 염색약을 사왔고.

 

버블버블~

나도 셀프염색 함 해볼라고

버블버블~

 

 

저래저래 갈색머리가 될랑가봉가~

룰루루~~

원래 머리가 짙은 갈색이라서,

자연스럽겠거니~

 

 

별생각없이 다 섞었다?!

대용량이래..

아낌없이 내 머리로 투척...

우여곡절 끝의 버블버블~

 

ㅋㅋㅋㅋ

내 팔이랑 목에 문신 한것 처럼..ㅋㅋ

내 이마에 몽고반점 생긴 것 처럼...ㅋㅋ

충격적이더라?!

ㅋㅋㅋㅋ

 

머리 감으니까 갈색 물이 줄줄줄~

머리도 그런 색으로 빠지겠지..

룰루루~

이깟 물들은것 쯤이야..

박박 씻으면 되지...ㅎㅎ

 

 

이거 뭐임?!

왜 흑발이 된거임?!

짙은 갈.색. 이라며..ㅠㅠ

왜 흑발도 이런 시꺼먼 흑발이 된거임?!

 

와나.. 웬 뮬란이 서 있는 것 같았어..

셀프염색

. . .

할게 못되구나...

. . .

차라리 뿌염 돈주고 할것을

. . .

아니, 그대로 좀 놔둬도 될것을

. . .

 

당분간 흑발로 살아야 한다.

오늘 아침에도 쳐녀귀신 모드라서 깜놀했다;;

가뜩이나 차가운 인상인데...

나 어뜩함?!

까메도 너무 까맘...

엉엉...

엉엉


ps. 결국 미용실서 다시 염색했음ㅋㅋ

머리에 얼룩이 져 있다구ㅋㅋ

쳇. 돈좀 아끼려다 이게뭐람ㅋㅋ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울렛에서 싸게파는 썬글라스  (0) 2014.05.27
[요리]수제비 만들기  (0) 2014.05.25
문득 이선균 닮았다는...  (0) 2014.05.01
문득 한효주 닮았다는...  (6) 2014.05.01
우쿨레슨 Day1  (0) 2014.04.25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