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여행기

일상 2014. 3. 31. 21:36

2014.03.28~2014.03.30

 

먼저, 3일 내내 나와 함께 해준 '처용'에게 심심한 감사를...

나의 온갖 무료한 시간과 새벽의 뒤척임에 함께 해주었던;;ㅋㅋ

덕분에 나 8화까지 마스터~

 

목적은 동생 생일축하 해주러 일산 가는 거였는데..ㅎㅎ

서울 찍고 일산 간다기에, 나 금요일 하루 시간 냈음!!

(사실 남아도는게 시간.. 쿨럭)

그주 금욜은 바빴음... 오전에 교육도 받으로 가야했고;;

 

상큼하게 버스를 잘 못탔고, 지각했네~

교육 입장이 안된덴다;; 하핫.

다행히 설명 듣는 걸로 교육이 끝이래서 설명 들으니,

이건또 시간이 너무 남아ㅋㅋㅋ

근처 까페를 찾아 들어갔다네~

곰돌이 사진은 담음날 동생이랑 놀다가 한컷..ㅋㅋㅋ

 

나 엄청 떨리는 맘으로 서울갔다?!

대학로 라는 곳을 나홀로 걷다니!!ㅋㅋㅋ

공연 볼라고 막막... 작년에 부산서 보고,

서울에서 보고프다.. 했는데 드뎌 보게 되는거야~~

실은 홍대공연 보고팠는데, 시간이 안맞아서;;

그리고 대학로가 서울역이랑 가깝더라고!!

여차저차 갔는데 공연이 취소되는 예상 못한 일이..(엉엉)

아침부터 버스 잘못타서 교육 놓치고 하더니;;

기분 진짜 상큼하더라구.

결국 나의 선택은 영화관;;

한정된 시간, 서울 지리를 아에 모르는 나에게

기냥 가는 길목에 있었던 영화관이 최선이었어;;

평소 보고 싶었던 영화도 보구~

밑에 음료수들은 나의 끼니 라고나 할까...ㅎㅎ

동생 만나서 하루 지나고 생일 축하 인증샷 하나도 추가~

 

시간상의 순서 그런거 없음ㅋㅋ

내가 먹었던 음식들ㅋㅋㅋ

일산에서 진짜 많이 먹음!!

집에 와서 몸무게 재고 충격 중...덜덜덜

그래도 맛났어!!

잘 먹고 잘 놀다 왔다는~~

 

 

동생 덕분에 일산 벧엘교회 라는 어마어마 한데도 가봤음!!

나 교회에서 길 잃을 뻔 했음.

대예배실 가다가 다리 알 베길뻔 했음.

교회 좋드랑~

말씀도 좋구~

청년들도 좋아 보였구~

 

행신에서 부산 가는 길에 셀카짓..ㅋㅋㅋ

이상한건 나 LTE로 바꾼지 얼마 안됬는데 한동안 3G로 가더라고;;

KT 안되겠어!! 이거!! 쳇!!

빼먹을 뻔 한 카레라면~ 색다른 맛이었어!!

난 자작한 카레라면 일줄 알았는데,

카레 국물에 라면 이었...ㄷㄷㄷ 대략 만족;;

 

끝까지 대학로 공연의 희망을 버리지 못하고 역으로 향했던ㅋㅋ

행신!! 역이었어!! 뭔가 역이 뭔가 아날로그 느낌이 풍겼다고 해야 하나??

처용과 함께 부산 내려오는 길의 동반자 꾸어맨과 커피ㅋㅋㅋ

 

평화

 

우여곡절의 일산 여행기~

끗~!

(재밌었다웅)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쿨레슨 Day1  (0) 2014.04.25
[요리]삼각주먹밥 만들기  (0) 2014.04.08
페퍼스타운  (0) 2014.02.27
콩나물해장국을 먹다!!  (0) 2014.02.27
간만의 현혈  (0) 2014.01.24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