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 기대기대♡

티비 2016. 1. 25. 00:03
매주 날 기다리게 했던 응팔이 끝났구
이제 내 출퇴근은 뭐랑 함께
...
괜시리 아쉬울때
뚜둥

일단 배우들 라인업 보소
와놔
이게 영화야 드라마야ㅜㅜ
진짜
내가 좋아하는 이제훈 조진웅
와놔 거기다 김혜수까지ㅠㅠ
그냥 믿고 본다 진짜

으앙ㅠㅠ
여기서 조진웅님 존잘!!
짱멋!!
두근두근 꺄악♡♡
무식할 정도로 우직한 그 역할이
매력적인 과거의 이재한 형사 역할!!

영화 분노의 윤리학 이후
조진웅님과 이제님을 같이 보다니
엉엉 이제훈님 지성미 폭팔ㅠㅠ
목소리는 또 왤케 달달해ㅠㅠ
까칠한 프로파일러 역할인데,
와놔 지성미 대폭팔ㅠㅠ

매력적인 감성형사 차수현
정말인지 왜 배태랑 배우인지...
연기가 작품의 몰입에 얼마나 중요한
뼈저리게 느낀다, 진짜ㅜㅜ

-수사물이라 끌렸고
-장기미제사건 다룬 거라서 흥미롭고
-믿고보는 배우 그리고 제작팀
등등 앞으로가 기대되는 작품!!

내가 애정하는 조진님 단독 포스터로
♡♡♡♡♡♡
엉엉ㅠㅠ 오늘밤 잠 다잤음ㅠㅠ
엉엉ㅠㅠ
틈만나면 불쑥 튀어나오는
진.웅.앓.이.

이제막 1화를 본 입장으로
무전기 하나를 사이로 과거와 현제가
이어져 있다는게
영화 동감, 프리퀀시, 나비효과
가 떠오르더라는ㅎㅎ
2화를 보고나면
좀 가닥이 잡히겠지~?!^^
기대된당~~

(애정니당ㅋㅋㅋ
진짜 기-승-전-진웅앓이
ㅋㅋㅋㅋ)

무엇보다 드라마에
쪽쪽 몰입이 됬구
1화 보니
이정도 쫄깃함과 탄탄함이면
쭉 봐도 되겠다 싶더라~~

(오늘밤 꿈도 진웅몽 하고프다)

처음의 쫄깃함을
쭉 이어져 가주시길
간절히 바라옵나이다ㅜㅜ

담번엔 귀찮더라도
고른분포의 사진으로
제대로 포스팅 할꺼
ㅋㅋㅋ

2화는 내일 출근길을 위해
잠시 양보합니다ㅋㅋㅋ

흥해랏!!


'티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라마]슬기로운 의사생활  (0) 2020.04.26
스트릿건즈 흥해랏  (0) 2015.11.22
뭐야뭐야 처용2!!  (0) 2015.08.24
한국드라마 '심야식당'  (0) 2015.07.10
신분을 숨겨라 ; 다소 아쉬운  (10) 2015.06.24

설정

트랙백

댓글